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잔은 이제는 일상이랍니다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잔은 이제는 일상이랍니다







안녕하세요..


시작부터 msg좀 친다 하면 작년부터, 거의 평일에 아메리카노만 한 1리터씩은 마시는것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밤에 잠이 잘 안오는것같기도 한데요 ㅠㅠ


확실히 카페인도 중독성이 있기는 있는가봐요 ㅠㅠㅠ


일처럼, 습관처럼 사마시다보니....







물ㅋ논ㅋ 오늘도 아침에 출근길에 하나 사왔는데요.


오늘은 집에서 생각보다 일찍나와가지고 카페에서 잠깐 멍때리다 나갔답니다 ㅋㅋㅋㅋ


웃긴게, 집에서는 5분만 늦게나가도 도착은 한 10분 이상은 차이나는것같은데


참.... 어후


그리고 요즘 날씨가 급 추워져서 감기에 걸릴똥말똥인데요 ㅠㅠㅠㅠ







제가 또 건강관리에 칼같아서 조금만 아파도 약드링킹하거든요 ㅋㅋㅋㅋ


어제 감깃기운 느끼고 바로 쌍화탕이랑 감기약을 먹었더니 한경 나은것같기도해요 ㅎㅎ


안그래도 오늘이 마침 전체회식이 있다던데.... 술은 한동안 자제해야지 싶어요 ㅠㅠㅠㅠ


오늘 하루도 즐겁고 화이팅넘치게 보내야죠 !! 이얍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