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이번 주말은 국물닭발에 소주로 달렸답니다

이번 주말은 국물닭발에 소주로 달렸답니다







즐겁게 보내고자 하는 최댈입니다.


이번 주말도 너무너무너너무 추웠는데요ㅠㅠ


추운건 추운거고 ㅋㅋ 약속은 약속이니까요 ㅋㅋㅋ


안그래도 다담주가 설연휴라 시간이 되는게 저번이랑 담주정도라 잽싸게 봤지요 ㅎㅎ







원래는 한동안 삼겹살이 땡겨서 하남돼지로 갈라고했는데, 급 변심에 국물닭발로 고고요 ㅋㅋㅋ


콜라겐덩어리니까 살도 안찌고 맛도있구 ㅋㅋㅋㅋ 바꾸길 잘했지 싶어요!


요즘 날이 많이 추워서 집에서 나올때마다 중무장인데


매콤하고 따뜻하게 안주삼아 먹으니 완전 대박 ㅋㅋ


근데 딱 하나 제가 매운거랑 먹으면 너무 금방 취하는것같아 술은 많이 안먹게되네요








닭발먹는데 주먹밥은 빠지면 섭하죠 ㅎㅎ


날치알주먹밥이랑 닭발이랑 같이 먹으면 핵맛이라 그저께 저녁도 먹방은 재대로 한것같아요 ㅎㅎ


이번주도 계속 -10도 막 이렇다고 봤는데요.


출근길이나 퇴근길이나 겁나네요 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