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짭쪼름한 조개구이로 해서 보낸 저녁 맛나고 좋아요

짭쪼름한 조개구이로 해서 보낸 저녁 맛나고 좋아요







안녕하세요.


어제는 친구들이랑 조개구이랑 새우구이로 먹방좀 찍어봤는데요 ㅎㅎ


원래 요즘 퇴근하고나서 친구랑 볼때마다 닭발이야길 그렇게 많이 했는데요


막상 어제는 그냥 새로 오픈했다는 조개구이집으로 갔네요 ㅋㅋ


원래 조개구이는 인천 앞바다쪽이 괜찮던데 ㅋㅋㅋ 월미도 ㅋ









엄튼, 이번에 다른곳으로 회사를 옮긴 친구랑 뿜빠이해서 먹었는데요


새로 오픈한곳이라 그런지 사이드도 많이 주고 가격도 많이 비싸지않더라구요 ㅋㅋ


근데 술값을 좀 내리면 더 잘될것같은데...ㅋㅋㅋㅋㅋ








그리고 소금구이도 같이 시켜서 먹었는데요 ㅎㅎ


짭쪼름하게 구워져서 함께 먹는데 역시 장난 아니더라구요


국물닭발집이랑 조개구이집이랑 가까이에 있어서 진짜 고민 많이했는데 ㅎㅎ


암튼, 이번 주말 토요일은 그래도 좀 날씨가 나아진다니 국물닭발은 금욜이나 토욜저녁을 노려야지 싶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