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분식으로, 저녁은 ㅋㅋ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분식으로, 저녁은 ㅋㅋ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발렌타인데이에요


요 몇일 전부터 초콜릿을 그렇게 팔아재끼던데, ㅋㅋㅋ


오늘은 모두에게 달콤한 하루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뭐, 싱글이신분들도 즐거운 연휴기간이니까요 >_<







점심은 삼실 근처에서 분식으로 간단하게 먹었는데요


오늘 저녁때 ㅋㅋ 달려야하니까요


일년에 몇 번 영접하기 어려운 날인데 이런날 가만히 있긴 넘나 아쉽잖아요 ㅎㅎ


그래서 바로 약속을 고고~!







암튼, 오늘은 업무마감도 평소에 비해서 한 2~3시간은 빠르게 끝날 예정이라니


평소보다 기쁨두배 행복세배네요 ㅋㅋㅋㅋ


이번 연휴때 시골에 가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


복 많이 받으시고 귀경길 안전운전하시길 바래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