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삼실에서 간단하게 먹는 간식 넘나 맛나네요

삼실에서 간단하게 먹는 간식 넘나 맛나네요







안녕하세요


연휴가 끝나고나서 후유증이 크겠구나 싶었는데요


뭐... 생각보단 크게 현타가 오거나 그렇진 않네요 ㅋㅋㅋ


암튼, 아까 직원분이 호떡을 사와서 저도 하나 얻어먹었는데요 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고 좋더라구요









안그래도 얼마전에 티비프로 윤식당에서 호떡에 막 아이스크림올리고 초코시럽 쓱쓱 뿌리는거보고


진짜 호떡 세상에 너무 먹고싶었는데요


ㅋㅋ 이게 왠떡 ㅋㅋㅋㅋㅋ


암튼 직원분덕에 맛나게 잘 먹었어요 ㅎㅎ








근데 안에 설탕이 다 손에 집은 바닥쪽에 있는지...


몇 입 먹었는데도 까만게 안보이네요ㅎㅎ


암튼, 점심먹기 전부터 무슨 에피타이저먹듯 하나 슥 먹으니 배가 급 고파지는것같은데요 ㅎㅎ


벌써 점심시간ㅋㅋ


모두들 점심 맛나게 드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시길 바래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