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역시 늘 힘든 헬요일 저녁때 원기보충은 필수랍니다

역시 늘 힘든 헬요일 저녁때 원기보충은 필수랍니다








안녕하세요!!


주말에 아무리 즐겁게 보내고 알차게 보냈다고하더라도...


언제나 월요일은 큰 스트레스를 유발하죠 ㅎㅎ


어제도 정말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1도 모를정도였는데요


확실히 빡일을 하고 나면 진이 빠져서 뭘 하기가 너무너무 힘들어요







그럴때 필요한건 뭐니머니해도 단백질인데요


칼로리 계산, 다이어트 걱정은 눈녹듯이 없어져버리는 월요일인것같아요


늘 생각해보면 뭐랄까... 이만큼 힘들게 보냈는데, 그만큼 칼로리가 소모가 되었겠지..?? 이런 생각?ㅋㅋㅋ








고기는 역시 쌈이랑 ㅎ


개인적으로는 쌈에 이것저것 야채종류가 많은게 좋아서요 ㅎㅎ


부추도 있으면 좋구 ~ 양파도 좋구 ~ 안매운 고추도 좋고, 나물같은것도 너무 향 쌔지만 않다면 다 좋은것같아요







암튼, 어제 저녁때 좀 거하게 먹어가지고 오늘 점심은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스킵을 했는데요!


아직까지는 멀쩡한데 ㅋㅋ;; 저녁때 뭘 먹는게 아닐까 싶기도하네요!


암튼, 오늘 밤에 또 비소식이 있던데, 아침에 우산을 가져오길 참 잘했다 싶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