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올만에 남사친에게 주는 가성비가 괜찮은 향수선물이에요

올만에 남사친에게 주는 가성비가 괜찮은 향수선물이에요








안녕하세요 ~


올만에 친구에게 선물하나 보내주려고 쿠팡에서 향수를 하나 사봤는데요


실사용은 1도 없지만, 순수하게 인터넷 글들을 보면서 산거라....


암튼 ㅋ 불가리라는 곳에서 파는 뿌르옴므인데요


5만원 이내의 향수중에서 나름 괜찮은것같더라구요









겉 박스는 되게 투박하게 생겼어요


향도 남자향수라 좀 쌔고 그런게 있다고하더라구요


거기에 영어가 아니라서 그런지... 뭐라 써져있는건지 1도 예상도 안가네요 


향이 궁금하긴 하지만 포장해서 줄꺼라 오픈하기는 쫌 그렇네요











안맡아볼수가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


향수선물은 되게 좋은 의미라고 많이들 그러잖아요


친구끼리 우정선물로 선물을 주는데 가급적이면 그래도 좀 받았을때 좋은 선물이 진짜 선물아닐까 싶어요 ㅎㅎ


그럼 최댈은 다시 일하러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