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친구 선물용으로 사온 나이키신발인데 화려하네요

친구 선물용으로 사온 나이키신발인데 화려하네요







안녕하세요 ~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내던 친구가 이번에 생일이라가지고


비싼 맘 한번 먹고 신발선물을 준비해봤는데요 ㅎㅎ


나이키에, 에어맥스, 명품 덕후라 ㅡㅡ....


차마 쪼잔한걸 주기는 또 조금 그렇더라구요... 그간 받아왔던것들도 있고 ㅋㅋㅋㅋ








암튼, 25만원이라는 거액은 월급에 땜빵이 크게 날 정도였지만..


암튼ㅋㅋ 그래도 선물이라는게 받고 기뻐할 모습 보면서 힐링하는것 아니겠어요 !~


정식 명칭이 나이키 피펜이라는데요


디자인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







뒤에도 로고마크가 대박크게 보여지구요


암튼, 앞 옆 뒤 그리고 밑창까지도 어딜 봐도 난 나이키야라는게 보이는것같아요 ㅋㅋㅋ


친구 발사이즈가 좀 커서 큰걸로 샀었는데요







희한한게 밑창에는 사이즈가 나와있을 줄 알았는데..


암튼, 이번에 3월도 마감까지 얼마 남지 않은만큼 조금만 더 힘내야지 싶은데요


다른건 모르겠고... 선물을 주면서 동시에 받는 상상을 하게 되네요 ㅋㅋㅋㅋㅋ


빨리 생일이 왔으면 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