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일전에 사놨던 최댈의 보물인 아이패드랍니다!

일전에 사놨던 최댈의 보물인 아이패드랍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시간을 앞둔 최댈입니다 ~! ㅎㅎ


어제는 우리나라 사람들이라면 아주 의미있는 날인 삼일절이었는데요


어제 잡애 태극기를 걸만한 그게 안되가지고 최댈은 달 수가 없었네요 ㅠㅠ


그래도 맘속엔.... 펄-럭ㅋㅋㅋㅋㅋㅋㅋ







일전에 사두었던 보물 1호인 아이패드인데요


휴대폰은 갤럭시만 썼었는데, 이번에 아이폰쪽으로 한번 써볼까 싶어서 사봤었답니다 ㅎㅎ


그래가 예능이랑 드라마들 다운받은걸 다 넣어놨는데요 ㅋㅋ


가끔씩 지방에 버스타고 내려갈때면 예능한편 딱 보기 넘나 좋더라구요 ㅎㅎ


영화는 쫌 안맞고 딱 예능이랑 인터넷ㅋ 아 유튜브도여 ㅋㅋ








일때문에 자주 쓰지는 못하지만 집에서나 어디 좀 멀리 갈때는 넘나 유용한데요


가끔씩 이렇게 지름신이 올때면... 늘 다음 신카결제내역을 보면서 후회를 했었죠 ㅠ


그치만 이건 괜찮다고 생각해요 ㅎㅎ


최댈은 이 다음인 샤오미공청이 빨리 왔으면 싶어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