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꼬소한 삼겹살에 맛나는 볶음밥까지 완벽클리어

꼬소한 삼겹살에 맛나는 볶음밥까지 완벽클리어





안녕하세요.

주말에 시간이 많지 않더라도 어떻게든 고기한점 집어먹고야 마는 최대리입니다 ㅋㅋ


이번 토요일에도 친구들이랑 함께 삼겹살에다가 소주한잔, 마무리는 볶음밥까지

맛있는 테크로 저녁먹고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ㅎㅎ


아직 여름휴가같은걸 다들 못간터라 함께 놀러갈 이야기들을 참 많이했는데


결국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남는게 없네요.. 먹방말곤..ㅋㅋ

뭐 그거면 99% 할꺼 다한거긴 하지만요






암튼, 이사도 해서 천호가 가까워져 요즘에는 보통 천호에서 자주 보게 되는데요


삼겹살기름에 굽는 콩나물이랑 김치는 세상졸맛이죠 ㅋㅋㅋ

일반 볶음김치를 만들때에는 이런맛이 나질않아요 이런맛이 ㅋㅋㅋ


뭐, 동물성기름이랑 식물성 기름이랑 당연히 다르긴한데

고깃집에서 먹는 볶음김치만 따로해서 만들어 보관해놓고싶다는 생각이 정말 가끔 들때도 있다니까요 ㅎㅎ









고기는 단백질이고, 볶음밥은 탄수화물이니까 배는 따로따로

ㅇㅅㅇ 집어 넣는다면 더 들어갈 수 있죠 ㅋㅋㅋㅋ


일부로 삼겹살도 다 안먹고, 좀 남겨둔다음에 잘게 잘라서 넣으면 진짜 핵맛인데요

그래서인지 토욜에는 술도 잘 안취하는 기분이었답니다 ㅎㅎ






하트모양으로 만들어서 김가루까지 뿌려주면 완성인데요 ㅋ

사진찍고 김가루들도 잘 섞일 수 있게 다시 볶았는데 진짜 너무 맛있게 먹고 들어갓던것같아요 ㅎ


암튼, 이번 토요일에도 자주 보는 친구들과 함께 여름휴가에 관해 썰전을 한창하다가 들어갔는데요

슬금슬금 생각이 올라오는게 벌써부터 휴가생각이 간절하게 드는 월요일이네요 ㅠㅠ


오늘도 끄적끄적 쓰다보니 벌써 점심시간이 코앞인데요

다들 맛점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