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뜨끈하고 구수한 국물이 대박인 일식라멘이에요

뜨끈하고 구수한 국물이 대박인 일식라멘이에요






안녕하세요

비가 쭉쭉 오는 바깥을 보고있자니 자꾸 멍때리게 되네요 ㅎ


오늘 점심은 다들 맛나게 드시고 오셨나요?

최댈은 팀원분들이랑 팀장님이랑 일식라멘집에서 간단하게 먹고 왔는데요

그 꿉꿉한듯한 국물맛이 대박이더라구요 ㅎㅎ







면발이 조금 설익은듯한 약간 그런느낌이 없잖아 있긴했는데요

일식라멘 특징인건지 제가 가본곳만 다~ 그런것인지 ㅎㅎ

가본 곳들은 하나같이 면이 특이한게 없잖아 있었네요 !


그래도 그 구수한 국물맛이 면에 베어서 맛있게 먹고와서 만족이랍니다







다만, 바깥에 오는 비가 영 신경이 쓰이는건 아무래도 집에 창문을 다 열어두고 온 것 때문이겠죠??

에휴... 

암튼, 오늘도 열일하고 마감때까지 신경쓰지 말아야지 싶은데요 !

그래도 꺼림칙한건 어쩔수없네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