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맛나게 먹고온 오늘의 최댈맛점 알밥도 좋아요

맛나게 먹고온 오늘의 최댈맛점 알밥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

오늘 점심은 다들 맛나게 드셨나요 ㅋㅋ

날이 꾸리꾸리해서 그냥 삼실에서 배달이나 시켜먹을까 고민을 좀 했는데요

그래도 비가 쭈륵쭈륵 와가지고 나가기 싫을 그런 정도는 아니다보니 팀원분일아 함께 맛점하고 왔네요 ㅎㅎ







최댈은 알밥으로 시키고 함께 간 팀원분은 회덮밥으로 했는데요!


확실히 알밥은 실패없는 맛이라가지고 저는 정말 맛나게 먹고왔답니다 ㅋㅋ

뭐 함께 간 팀원분은 회덮밥으로 시켰는데요

알밥을 좀 뺏어먹더니 알밥이 더 낫다고 반절이나 제가 바꿔줬네요 ㅋㅋㅋㅋ






회덮밥에 들어간 회는 어떤건지는 파악하기가 어려웠는데요

초고추장이 조금 들어있긴 한데 테이블 위에도 기름장이나 초고추장통이 있어서 입맛에 맞게 더 넣을 수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상추가 조금 더 들어있었으면 좋았을것같은데 그거 하난 좀 아쉽더라구요 ㅎ






룸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중요한 자리거나 애인과 함께 오기에도 좋겠구나 싶었는데요 ㅎ

최댈은 아직 때가 아니니 머리속으로 키핑만 해둬야지요 ㅎㅎ


암튼, 슬슬 시간을 보니 1시가 지나가기 직전인데요 ~
오늘 절반도 지나갔겠다 퇴근때까지 열일해야지요!

모두들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주말때까지 힘내자구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