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이제는 찾아볼 수 없는 포켓몬도넛 다시 안파나 싶어요

이제는 찾아볼 수 없는 포켓몬도넛 다시 안파나 싶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좀 꾸릿꾸릿하죠??

아침에 빗방울이 조금씩 떨어지는게 있던데 날씨에 따라 기분이 왔다갔다하는 최댈은

오늘같은 날씨는 그다지 좋지는 않네요 ㅋㅋ;;






암튼, 날씨가 이래서인지 좀 피곤한것도 없잖아 있고

달달한게 땅기는게 없잖아 있는 느낌인데요

오랜만에 폿팅하나 해볼까 싶어 사진첩을 보는데 마침 딱 예전에 사먹었던 크리스피도넛이 딱 보이네요 ㅋㅋㅋ

포켓몬 비주얼은 진짜 충공깽이었는데말이죠






꽤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터라 오랜만에 도넛이 땡기는 지금인데요 ㅎㅎ

날씨때문인지 좀 아사모사한데 오늘 하루도 마감때까지 화이팅해야지요 ㅎㅎ

후 ㅡㅡ



집가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