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간편하지만 맛나는 오늘점심 오늘도 힘냅시다

간편하지만 맛나는 오늘점심 오늘도 힘냅시다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 보내고 있는 컨설턴트 최대리입니다 ㅎㅎ

오늘 하루 다들 어떠신가요 ?

오전에시간에는 바쁜만큼이나 정말 눈깜짝할 사이에 시간이 지나가버렸는데요

뭐 그덕에 점심은 그냥 삼실길건너에 있는 버거킹에서 간단하게 사왔답니다 ㅋㅋㅋ







실패하지 않는 맛, 승리의 와퍼 ㅋㅋ

예전부터 버거킹에서는 거진 와퍼만 시켜먹었던터라 이게 가장 낫더라구요 ㅎㅎ

딴것보다도 오늘은 일이 많아 점심시간을 좀 늦게가져서 그게 한가지 좀 아쉬웠네요 ㅋㅋㅋ








치킨텐더 용가리맛(!!)

어릴때 밥반찬으로도 자주 먹었던게 기억나는 딱 그맛인데요 ㅋㅋ

머스타드에 찍어서 먹으면 단백질이라 그런지 꽤 배부르더라구요 ㅎ

암튼, 오늘도 점심시간이 훌쩍 지나서 이제 오후타임만 남았는데요

오늘 하루도 모두들 화이팅하시고 즐거운 수요일 보내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