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오늘은 100프로 도시락데이가 되겠네요

늘은 100프로 도시락데이가 되겠네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정말 바쁘게 하루를 보냈던것같네요

점심도 1층 편의점에서 사온 도시락 하나로 간단하게 먹고 보냈는데요


바쁜 월,화랑 월말이 함께 겹치니

아주 하루 업무시간이 이렇게 짧게만 느껴집니다 ㅋㅋㅋㅋ






최댈은 혼자사는터라 보통 집에서 저녁해결을 도시락으로 하는편인데요

그래서인지 가급적이면 점심에 도시락먹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답니다 ㅋㅋ

하지만 뭐 오늘처럼 이렇게 바쁜날이면 어쩔수 없는 선택을 해야하는데

확실히 옛날이랑 다르게 도시락붐이 한번 일고나서는 이제는 편도도 꽤 먹을만한것같아 좋아요 ㅋㅋ







암튼, 오늘도 바쁘게 하루를 보내고나니 벌써 시간이 업무마감까지 얼마 남지가 않았는데요 ㅎㅎㅎ

벌써부터 녹초가 된 기분인게 빨리 마감시간이 와서 오늘도 일찍 꿀잠자고싶다는 생각이 간절합니다 ㅋㅋㅋ

오늘 하루도 이제 얼마 남지 않은만큼 모두들 화이팅하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