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정팀장 하루

음식점 사진에 현혹되지 말아야 겠어요

음식점 사진에 현혹되지 말아야 겠어요

 

 

 

 

안녕하세요~~ 한주의 중반인 수요일!! 모두들 오늘하루 무사히 보내고 있으신가요??

어느덧 벌써 수요일이 되었나 싶다가도 아직도 수요일밖에 안됬나 싶기도 하고.... 오늘은 또 어찌나 시간이 안가는지...

어제 밤 평소보다 늦게 잠에 들어서 그런지 아침부터 꽤나 피곤한 상태로 업무를 시작....ㅠ

오전시간 너무너무 힘들게 업무를 마친듯 합니다.ㅠㅠ

오전업무가 끝난 뒤 찾아온 점심시간! 어떤메뉴를 먹을까 보단 나가는게 귀찮아 근처에서 밥을 먹기로 결정했는데요

사무실에서 그나마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는 음식으로 향한 최대리...ㅋ

여기 음식이 맛있다는 아니지만 뭐 그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고.... 무엇보다 거리가 짧아 좋더라고요 ㅎㅎ

일반 음식외 안주도 함께 판매를 해서 저녁에 술한잔 마신 뒤 입가심으로 먹으러 오기도 꽤 괜찮을듯 한데요.

식사류로는 덮밥이나 돈카츠 , 카레 , 라멘 , 우동정도가 있겠네요 ㅎㅎ

가끔 여기서 스테이크 큐브덮밥을 즐겨먹었었는데 오늘따라 왠지 다른 메뉴가 떙기더라고요.

어떤 메뉴를 선택할까 고민하던차에 벽에 걸린 메뉴 사진!!

뭔가 비주얼이 고기고기스러운게 딱 제 취향의 메뉴인데요 ㅋㅋ

보자마자 난 이거라고 외칠 정도로 메뉴가 엄청 땡기더라고요 ㅎ

바로 부타매니아동으로 주문!!

주문 후 조리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인데요 ㅎ 잠시 모바일게임을 즐기고있다보니 나온 부타매니아동

뭔가 비주얼이 엄청 맛있어보이긴 하지만... 사진이랑은 조금 다른거 같더라고요 ㅠㅠ

사진에는 분명 새까맣게 익은 고기가 올라가져 엄청 맛있어보이는 맛인데...

실제로 나온건 목살이 너무 허옇게 되어있네요.... 뭔가 더 짭짤하고 거뭇거뭇했으면 더 맛있어 보였을텐데..ㅠ

맛 자체는 싱겁거나 하지 않고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인데요. 아마 저 사진을 안보고 주문해서 먹었다면 매우 만족했을 비주얼과 맛이지만 사진에 현혹되고나서 먹어서 그런지 살짝은 아쉬운??????ㅋㅋ

덮밥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주문한 새우튀김 ㅎㅎ 큼지막한 새우튀김 한마리에 2,000원이라 가격이 썩 좋은건 아니지만 튀김을 잘 튀기셔서 그런지 머리를 먹을떄 잔껍질이 입안에 맴돌거나 하지않고 살은 촉촉 달달하고 ㅎ 식감 엄청 괜찮더라고요 ㅎㅎ 부타매니아동의 아쉬움을 그나마 달래줄 수 있는 사이드메뉴가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진에 현혹되 실망감을 느꼈던 오늘의 점심... 다음부턴 사진에 절대 현혹되지않고 주문을 해야겠어요 ㅎ